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항상 팔로어로부터 허가를 받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항상 팔로어로부터 허락을 받아야 함 만약 사람들이 당신에게서 이메일을 받고 싶어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당신의 이메일을 스팸으로 표시하거나 심지어 모두 함께 무시할 수 있다.

당신의 마케팅 소프트웨어가 당신의 계정을 취소할 수도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 Twitter, Facebook, Digg 인스타그램 한국인 좋아요 , 이들은 단지 인터넷 마케팅의 일부에 지나지 않는다. 만약 사람들이 오토 파일럿에 참여하기를 원한다면, 사람들이 당신을 좋아하고 신뢰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소셜 미디어에 충성스러운 추종자들을 만들어야 한다.

당신은 선불된 법적 단서뿐만 아니라 당신의 사업을 위한 새로운 유통업체도 만들 것이다.루울 7: 어떤 사람의 컨텐츠, 코멘트 또는 자료에서 제품이나 비즈니스를 위한 뻔뻔한 플러그를 절대 하지 말라. 이것은 그저 무례하고 사려 깊지 못하다.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뻔뻔하게 홍보하여 가치를 떨어뜨리지 말고, 일관되고 자주 가치를 더하는 방법을 찾아라. 이것은 신뢰와 유대감을 형성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고, 사람들은 그렇게 할 것이다.나는 당신을 가치있는 기부자로 인정하기 시작했다.여기서 중요한 점은 빨리 처리할 수 있는 것에 과도하게 집중하지 않는 것이다. 하루에 너무 많이 당신의 이메일 받은 편지함에 빨려 들어가지 말라. 예를 들어, 당신의 사업 페이지를 돌보기 위해 페이스북에 로그온한 후 30분 동안 빈둥빈둥 놀아라. 좀 더 적절한 시간 동안 그것을 저장하라.이제, 이 정도의 공유에 완전히 개방되기 위해서는 경쟁적인 사고방식에서 벗어나야 한다.

나는 경쟁보다는 연결에 관한 것이라고 믿는다.여기서의 가능성을 상상할 수 있는가? 하지만 소셜 미디어 전략을 시작하기 전에 소셜 신호를 모니터링하고 분석할 필요가 있다.

그래야만 어느 페이지와 게시물이 가치를 제공하는지 알 수 있다.

그리고 이 지식을 통해 당신은 소셜 미디어 전략을 최적화하여 당신이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조치를 취할 수 있다.

이 모든 추적은 많은 것을 필요로 한다.

뜀박질선불 법률적 단서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수백 개의 기사를 쓸 수 있다.

단지 약간의 마케팅 교육, 약간의 기술적 노하우와 당신이 식료품점에서 사람들과의 대화를 이끌어내거나 친구와 가족을 괴롭히는 날들이 필요하다.당신의 웹사이트는 당신의 최고의 마케팅 기계가 되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의 방문자들에게 그들이 그곳에 도착하면, 당신이 더 이상 비싼 브로셔가 필요하지 않다는 것이다. 당신은 단지 다른 마케팅 캠페인과 마찬가지로 그들이 원하는 모든 정보를 위해 사람들을 당신의 웹사이트로 보내기만 하면 된다.당신이 당신의 분야에서 직면하게 될 모든 경쟁들을 연구하고 가능성에는 끝이 없지만, 이것은 당신의 경쟁자들에게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고 그들의 시행착오를 통해 당신의 자신의 SMM 계획을 강화시킬 방법을 찾는 같은 논리가 적용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웹사이트를 성공시키기 위해 필요한 10가지 요소가 있다.

이 10가지 요소는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그것을 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계로 만들기 위해 필요하다. 여기 첫번째 요소가 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빨리 처리할 수 있는 것에 과도하게 집중하지 않는 것이다. 하루에 너무 많이 당신의 이메일 받은 편지함에 빨려 들어가지 말라. 예를 들어, 당신의 사업 페이지를 돌보기 위해 페이스북에 로그온한 후 30분 동안 빈둥빈둥 놀아라. 좀 더 적절한 시간 동안 그것을 저장하라.여기서의 가능성을 상상할 수 있는가? 하지만 소셜 미디어 전략을 시작하기 전에 소셜 신호를 모니터링하고 분석할 필요가 있다.

그래야만 어느 페이지와 게시물이 가치를 제공하는지 알 수 있다.

그리고 이 지식을 통해 당신은 소셜 미디어 전략을 최적화하여 당신이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조치를 취할 수 있다.

이 모든 추적은 많은 것을 필요로 한다.

뜀박질고객 및 잠재 고객 설문 조사 Facebook 비즈니스 페이지 또는 Twitter에서 질문 질문하기 잠재 고객이 원하는 것을 해독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취한 다음 고객에게 제공하십시오.당신이 온라인에서 같은 타겟 시장을 공유하는 다른 사람들과 대화를 시작할 때, 그들의 사람들은 당신에게 소개되고 당신의 사람들은 그들을 소개받는다.루울 7: 어떤 사람의 컨텐츠, 코멘트 또는 자료에서 제품이나 비즈니스를 위한 뻔뻔한 플러그를 절대 하지 말라. 이것은 그저 무례하고 사려 깊지 못하다.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뻔뻔하게 홍보하여 가치를 떨어뜨리지 말고, 일관되고 자주 가치를 더하는 방법을 찾아라. 이것은 신뢰와 유대감을 형성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고, 사람들은 그렇게 할 것이다.나는 당신을 가치있는 기부자로 인정하기 시작했다.당신의 사업과 일치하는 당신의 모든 브랜딩을 당신의 이메일에 보관하라 이메일이 마치 다른 사업에 속하는 것처럼 보이게 하지 말라 독자들이 그 메일이 당신에게서 온 것임을 인식하고 그들이 그것을 읽을 수 있도록 당신의 평상시의 색깔, 목소리, 글꼴을 고수하도록 노력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