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2 포함

웹 20으로, 우리는 온라인 청중을 얻기 위한 새로운 수단뿐만 아니라, 위키, 팟캐스트, 비디오, 사진 공유 사이트, 소셜 북마크와 같은 소셜 미디어 도구를 다루는 사회적 웹로그, 블로그의 새로운 성격도 고려해야 할 것이다.e 타겟 웹 사이트하지만 이제 어쩌지? 다음 단계는 잠재적으로 고객, 고객 또는 전략적 제휴 관계를 촉진하는 방법으로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기 시작하는 것이다. 소셜 네트워킹과 관련된 모든 기술적 세부사항에 휘말리기 쉬우나, 그 마음 속에서는 실제로 사람에 대한 모든 것을 기억하고 싶다.이 중 몇 가지에 집중하여 이미지를 키워라. 엔터테인먼트 지침에 대한 소셜 네트워킹 검색에서는 이러한 카테고리의 대부분에 맞도록 컨텐츠를 연결하려고 노력하며, 보다 원활한 사용자 방식을 얻을 수 있다.

이들은 대상 청중에게 말하고, 청중에게 도움을 주고, 비슷한 마인드로 팀을 구성한다.

d 사람과 컨텐츠 공유 품질의 컨텐츠를 입력해야 하며 회사로 스트리밍할 수 있는 잠재 고객답은 이것이다: 당신은 자신을 알 필요도 없고 심지어 걱정할 필요도 없다. 클릭 한 번 당 지불 전문가와 페이스북 광고가 있는 회사가 당신에게 인터넷인 내슈빌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다른 마케팅 방법들을 모두 추적하도록 하라.전문가 팁 비디오 시리즈 제공 사람들은 무언가를 읽는 것보다 비디오를 보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이것은 여러분의 청중을 사로잡고 그들이 더 많은 것을 위해 돌아오도록 하는 훌륭한 방법일 수 있다.

잠재 고객에게 연락을 취하라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구축한다는 것은 뉴스레터와 이메일 광고로 그들을 보내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들이 당신에게 연락하거나 당신의 서신에 응답하도록 해야 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이것을 통해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안다면, 이 사람들은 당신에게 연락을 취할 것이다.당신은 그들에게 연락을 계속하도록 격려하기 위해 무료 구매를 제공하거나 제공할 수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만화 가게를 운영하고 있다면, 당신은 확실히 라벨을 붙이기를 원할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새로운 발매물과 당신이 언급할 수 있는 유명한 인물들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어떠한 만화 회사에도 라벨을 붙이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고 적절할 것이다. (아이언맨, 배트맨, 슈퍼맨 그리고 그와 비슷한) 사람, 어떤 아이디어나 행동에도 태그가 붙어야 한다.

블로그는 당신의 성격을 발전시키고 당신의 내용을 다양하고 때때로 당신의 옆모습만 보여주면 당신의 청중들과 관계를 형성하는 또 다른 방법이다.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고 대부분의 블로거들은 신혼 기간이 끝난 후 당신의 상황에 근거하여 일관된 기준으로 새로운 자료를 게시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된다.Ion, 다른 블로거들을 초대하여 게스트 블로그 게시물을 게시하거나 작업을 시간 내에 아웃소싱하여 데이터베이스 보호: 구독자에게 가치 있는 것으로 간주한다고 전달하십시오. 항상 개인 정보를 원하는 대로 존중하고 그에 대해 행동하십시오.Google PlussHangouts 속성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 당신은 그것을 사용할 수 없고 또한 그 세션에 가상 화이트보드로도 사용할 수 있다.

당신의 직원들은 또한 원격지의 구글 문서에서 일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대단하지 않은가? (적어도 나에게는) 틀림없다.값 표시: 독자들이 당신이 그들에게 너무 값진 무언가를 빚지고 있다고 선택한 바로 그 사실 당신이 그들에게 줄 것은 가치 있는 내용이다(백서, 뉴스레터, 할인, 쿠폰, 경쟁 또는 다른 인스타그램 좋아요 늘리기 장려책의 형태로). 당신은 당신이 뉴스레터를 더 깊게 하고 싶다면 당신의 뉴스레터에 등록한 사람들에게만 특별한 것을 제공할 수 있다.

우대하다.당신의 사업과 당신만의 독특한 판매 제안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당신의 장점은 무엇이며, 당신은 당신의 회사에 합류하는 누군가에게 무엇을 제공해야 하는가? 이 질문에 대한 답을 아는 것은 당신의 성공에 매우 중요하다.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20 단어 요약을 만들고 그것을 추가하라. 당신의 힘든 점과 당신이 제공할 수 있는 것을 알지 못하는 것은 당신의 성취에 손실을 줄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개발할 때 마케팅 계획을 세울 때 경쟁적인 분석을 한다.

가장 쉬운 방법은 웹사이트를 방문해서 거기서 페이스북, 링크드인, 트위터와 같은 사이트로 로그인하고 만약 당신이 그들의 회사 이름을 찾을 수 없다면 그것이 성공적이었는지 그리고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아보는 것이다. 그들이 그들을 발견했을 때 그들은 많은 코멘트를 받고 있는가? 그들은 많은 이미지들과 디자인 요소들을 사용하니? 게시하는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