젱킨스는 삼진 3천개를 돌파하고 볼넷을 1000개 이하로 기록한 4개 메이저 리그 투수 중 한 명이다.

젱킨스는 4개 리그 투수 중 하나로 삼진 3000개 이상을 기록, 9이닝당 가장 적은 볼넷, 9경기 연속 출루, 9경기 연속 완봉, 20승(1967-1972)으로 리그 선두를 달렸다.이 역사적인 밤은 왜 해밀턴이 미국 Nfl에서 MVP의 초반 선두주자인지를 보여주는 예다. 그의 팀은 당신의 전공분야에서 최고의 기록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는 사실상 모든 중요한 공격 부문에서 팀을 이끌고 있다.두 팀 모두 자격 있는 스포츠를 통해 응원하고 있는 팀원들 중, 양키스를 몇 명 더 자주 볼 수 있는 유일한 그룹이 될 수 있다. 다른 팀들은 일반적으로 키보드를 잃는다. 반면에 그들의 개인들은 진짜 리복 무료스포츠중계 유니폼 안에서 이기기를 원한다.

파터노는 2011년 현재 계약이 끝난 마지막 해에 선수 생활을 할 것인지, 아니면 그가 은퇴할 의사가 없고 그들이 펜 주(州)의 감독이 되기를 바라는 한 그들이 은퇴할 의사가 없다고 추가적으로 언급한 형태로 계약 연장을 추진할 것인지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한다.

다음으로 생각할 신인은 제이 브루스. 겨우 발을 적신 시간이었지만 타율은 다소 빈약했지만 우익수 경기 중 21개의 홈런을 쳤으며, 조이 보토는 토프스 올스타로 선정되었다. 이 남자는 453개의 놀라운 장타율을 기록했고 52개의 홈런을 치면서 변화할 것이다. 종종 mlb 투구를 하게 되고, 반드시 배터리 없이 사용해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의 타율과 타점과 연결된 그의 타율은 향상되어야 한다.

2차전은 타이거즈에게 역전될 것이다. 첫 경기에서 그들은 일찍 그리고 종종 카디널스를 상대로 셧아웃을 당한 후, 첫 번째 경기는 매일 아침 2회마다 득점을 했다. 팀은 4이닝을 더 득점할 수 있었고, 총 8실점의 상승이 있었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T를 보존할 수 없었다.미키 롤리히가 멋진 경기를 펼쳤을 때 겨우 한 점밖에 성공하지 못했다. 그 시리즈는 2차전이 끝난 후 1-1로 비겼다.오간도는 지난 화요일 알링턴 레인저스에서 열린 마린스와의 경기에서 2회 연속 25이닝 무실점 행진을 벌이며 2008년 33이닝 무실점 이후 가장 긴 1이닝 무실점 행진을 이어갔다.